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창의융합 소식

건양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 2년 연속 세계3대 디자인 공모전 수상 글의 상세내용

『 건양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 2년 연속 세계3대 디자인 공모전 수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건양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 2년 연속 세계3대 디자인 공모전 수상
작성자 PRIME창의융합대학 등록일 2018-08-30 조회 20277
첨부  

 

 

 

Red Dot  디자인 어워드

세계 3대 국제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Red Dot’ 디자인 어워드 ‘IF’ 어워드, “IDEA’ 어워드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디자 공모전 하나이다. 이 대회의 목적은 디자인계에서 걸출한 양질의 작품에 명예를 수여하는데 있으며 1955년부터 디자이너 및 제조업자들은 해마다 열리는 우승자 선출에 지원해왔다. 이 대회에서의 수상작들은 국제적인 전시를 위해 레드닷 디자인 뮤지엄에 전시.‘Red Dot’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컨셉 디자인 등 총 3개 부문에서 평가하며 디자인 혁신성, 기능성, 내구성 인체공학 등의 9개 심사기준을 거쳐 본상 격인 Red Dot(Winner), 대상 격인 Best of the Best 그리고 Honorable Mention 등으로 구분하여 시상하는 대회이다.


2년 연속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수상

 

융합디자인학과는 2017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Gold’ 1점 및본상’ 1점을 수상한데 이어, 2018 Red Dot 디자인 어워드에서 1점의 ‘Winner’상을 수상함으로써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