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언론속의 건양

“연탄 한 장으로 지역사회에 전하는 따뜻한 온정” 건양대 사회봉사센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연탄 한 장으로 지역사회에 전하는 따뜻한 온정” 건양대 사회봉사센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19-12-05 조회 943
첨부 jpg 연탄 전달 후 연탄 수급 주민과 기념사진 촬영.jpg

연탄 한 장으로 지역사회에 전하는 따뜻한 온정

건양대 사회봉사센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진행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사회봉사센터(센터장 김윤진)가 지난달 30일 논산시 부적면 및 가야곡면 일대에서 재학생 및 교직원 약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건양대 사회봉사센터와 ()논산시 행복나눔본부의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를 위해 건양대는 지난 10월부터 교직원을 중심으로 한 달여의 기간 동안 연탄 구매를 위한 성금을 모금했다.

 

또한 행복나눔본부에서도 연탄 구매비용의 일부와 구매 절차 진행 등의 제반사항을 담당하며 뜻깊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이렇게 모인 성금으로 건양대는 연탄 약 2000여장을 구매해 논산시 부적면 및 가야곡면 일대의 연탄 수급 가정을 찾아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건양대 관계자는 연탄을 나눠드리며 기뻐하시는 주민 여러분의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지역 대학으로서 나눔의 교육을 신천 할 수 있도록 소외된 가정을 찾아 봉사할 수 있는 시간을 자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연탄을 전달받은 한 할머니는 다음 주부터 날이 추워진다는 예보를 듣고 걱정을 하던 중에 지역 대학에서 연탄을 주고 이렇게 집 안까지 날라주니 큰 부자가 된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