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제11대 이철성 총장 취임 “원칙·소통·상생의 가치 만들어 나갈 것”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제11대 이철성 총장 취임 “원칙·소통·상생의 가치 만들어 나갈 것”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1-01-29 조회 957
첨부 jpg 1.JPG

건양대 제11대 이철성 총장 취임​ “원칙·소통·상생의 가치 만들어 나갈 것”

 

 

건양교육재단(이사장 구본정)은 지난 27일 이사회를 열고 올해 개교 30주년을 맞은 건양대학교 제11대 총장으로 국방경찰행정학부 이철성 교수를 선임했다.


이철성 총장은 고려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박사학위를 받은 역사학자다.

1995년 건양대학교에 부임해 각종 주요 국책 사업에 참여했으며 신문방송국장, 총장비서실장, 총무처장, 군사경찰대학장, 부총장 등 대학 보직을 두루 역임했다.

1991년 건양대 개교 이래 학내 구성원 중 선임된 첫 번째 총장이 된 이 총장은 취임 일성으로 ‘학생중심대학으로서의 원칙, 소통, 상생의 가치’를 강조했다.

이 총장은 “현실로 닥친 대학 위기를 딛고, 대학 미래 30년의 기반을 만드는데 주력하겠다. 이를 위해 대학혁신추진단을 설립해 교육혁신, 연구·산학혁신, 경영혁신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또 “올해 개교 30주년을 맞아 새롭게 총장을 맡게 된 것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향후 30년, 더 나아가 미래 100년을 설계할 수 있는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양대 제10대 총장이자 건양사이버대 총장을 겸임하던 이원묵 전 총장은 건양사이버대총장직은 그대로 수행하며 국내 사이버대학 Top5 도약을 위해 전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