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언론속의 건양

“재학생 사회봉사활동 장려해 지역사회 공헌할 것”, 건양대 이철성 총장, 논산시사회복지협의회 이사회 참석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재학생 사회봉사활동 장려해 지역사회 공헌할 것”, 건양대 이철성 총장, 논산시사회복지협의회 이사회 참석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1-04-27 조회 689
첨부 jpg “재학생 사회봉사활동 장려해 지역사회 공헌할 것”, 건양대 이철성 총장, 논산시사회복지협의회 이사회 참석.jpg

“재학생 사회봉사활동 장려해 지역사회 공헌할 것” 

건양대 이철성 총장, 논산시사회복지협의회 이사회 참석

 

건양대학교 이철성 총장이 논산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장동순)가 개최한 ‘2021년도 제1차 논산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사회’에 참석해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재학생의 사회봉사활동을 장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18일 논산시청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이사회에 이사 자격으로 참석한 이 총장은 “지식기반 사회를 선도하고 국제사회 적응 능력을 갖추며 국가와 사회에 봉사하는 인재 양성이라는 대학의 교육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재학생의 사회봉사활동을 장려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함께 참여한 황명선 시장은 “함께 해준 이철성 총장님과 건양대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논산시도 지역대학과 긴밀히 협의해 지역시민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논산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2020년 11월에 설립된 논산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연구와 각종 복지사업 조성, 민간사회복지사업과 활동을 조직적으로 협의 조정하기 위해 만들어진 보건복지부 산하 기타 공공기관이다. 

 

건양대는 향후 논산시사회복지협의회와 지역사회 민간 사회복지 업무의 지원과 재학생의 원활한 사회봉사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는 계획이다.